티스토리 뷰

목차



    택시운전사

     

    정보와 줄거리

    영화 고전의 판테온에서 마틴 스콜세지의 "택시 운전사"는 시민들의 불만, 사회적 부패, 그리고 죽음의 정신에 대한 투철하고 심오한 발견으로 남아있습니다. 1976년에 개봉된 이 영화는 미국 영화의 지리학에 잊을 수 없는 족적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내적 건강과 사회적 환멸에 대한 대화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애너리스트로서, 그것이 국내 영화와 초국가적 영화 지리 모두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면서, "택시 운전사"의 흥행 요인들을 파헤쳐봅시다. 정보와 줄거리 "택시 운전사"는 우리에게 핵 운전사로 직업을 가지고 있는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베트남 전쟁 준비병인 트래비스 비클(로버트 드 니로)을 소개하면서, 우리를 뉴욕시의 비열한 도로들을 통과하는 참혹한 여행에 데리고 갑니다. 트래비스가 밤에 거대 도시의 아랫부분을 항해하면서, 그는 그가 주장하는 도덕적인 부패와 사회적인 병폐로 인해 점점 더 심란해집니다. 트래비스가 정치적인 십자군 전쟁 부담금인 벳시(사이빌 셰퍼드)에게 홀리고, 나중에 그 거대 도시를 청산하기 위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면서 줄거리는 두터워집니다. 영화는 충격적이고 상징적인 폭력 행위로 끝이 났고, 이것은 정의, 내부 건강 그리고 시민 삶의 어두운 측면에 대한 불편한 질문들에 저항하도록 강요했습니다.

     

    등장인물

    : "택시 운전사"는 등장인물 중심의 이야기이고, 그 중심에는 수수께끼와 곤경에 처한 주인공인 트래비스 비클이 있습니다. 로버트 드 니로의 트래비스 묘사는 정신의 가장자리에서 구불구불한 남자의 본질을 포착하면서, 변혁적인 것에 다름 아닙니다. 트래비스는 관객들이 1970년대 뉴욕시의 사회적 격차, 부패, 도덕적 타락을 바라보는 렌즈가 됩니다.
    십대 매춘부 아이리스 역의 조디 포스터와 그녀의 착취적인 포주인 스포츠 역의 하비 케이텔을 포함한 조연들은 이야기에

    층을 더합니다. 각각의 등장인물들은 트라비스가 그의 왜곡된 구원의 추구에서 직면하려고 하는 사회적 문제들의 반영으로서 역할을 합니다. 그 출연진의 뛰어난 연기들은 그 영화의 비평적이고 흥행에 크게 기여합니다.


    국내 및 해외 반응

    : '택시운전사'가 복잡하면서도 국내외적으로 압도적인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시네마틱 투어 포스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다졌습니다.

     

    국내적으로, 그 영화는 관객들과 비평가들 모두에게 강력하게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마틴 스콜세지의 명석한 연출과 로버트 드 니로의 혁신적인 연기가 결합된 폴 슈레이더의 거친 현실감은 널리 호평을 얻었습니다. 그 영화는 도시 소외, 정신 건강, 그리고 인간 정신에 대한 전쟁의 결과에 대한 대화를 촉발하며 문화적 시금석이 되었습니다.

    국제적으로 "택시 운전사"는 문화적 관점과 미국 사회에 대한 다양한 태도에 영향을 받아 다양한 반응에 직면했습니다. 일부 국제 관객들은 이 영화의 예술적인 장점과 사회적 해체에 대한 탐구에 감탄했지만, 다른 관객들은 미국 도시 생활에 대한 묘사를 불편하게 여겼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의 국제적인 성공은 영화 고전으로서의 영원한 유산에 기여했습니다.

     

    결론

    "택시 운전사"는 재미를 줄 뿐만 아니라 당시의 사회적 도전과 환멸을 반영하는 유리한 역할을 하는 영화적 코너입니다. 애널리스트의 관점에서, 이 영화의 박스 오피스에서의 성공은 1970년대 뉴욕시의 아랫배에 대한 굴하지 않는 발견과 현존하는 사람들에 대한 전쟁의 뇌적 위험에 대한 고찰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아스트랄한 캐스팅에 의해 살아난 등장인물들은 이 시기를 고민했던 사회적 병폐를 구현함으로써 영화의 영향에 기여합니다." "택시 운전사"는 영화 이상의 것으로, 죽음의 질병과 극한의 사회를 항해하는 복잡한 문제에 대해 문화를 초대하는 예술적 인공물입니다. 이 영화가 1970년대의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그것의 중요성은 불협화음, 내부 건강 및 사회적 책임이라는 지속적인 주제에 대한 대화를 유발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로서, 저는 마틴 스콜세지, 로버트 드 니로 및 전체 창작 소대에 개봉 후 수십 년 동안 계속해서 반향을 일으키고 예술적 대화를 형성하는 영화적 걸작을 캐스팅할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